울산현대 축구단, 오늘 전북전 ‘직장인데이’
울산현대 축구단, 오늘 전북전 ‘직장인데이’
  • 김규신 기자
  • 승인 2018.07.10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7시 30분 문수축구경기장
캐논슛·경품 추첨 등 이벤트

 

프로축구 울산현대가 11일 오후 7시 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현대가더비를 ‘직장인데이’로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날 경기 전 E(동쪽)구역에선 캐논슛, 격파왕, 에어펀치, 두더지 잡기, 핸드 드러머 등 직장인들을 위한 시원한 스트레스 해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컵에서 돌아온 박주호의 사인회도 열려 경기장을 찾은 많은 팬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경기장 내부에선 울산현대가 홈경기마다 진행하는 장내 방송 UHTV Live를 진행하고 6년 만에 울산으로 컴백한 이근호가 참여해 팬들과 소통한다. 
이날 방송은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로도 라이브 방송할 예정이어서, 경기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도 분위기를 함께 만끽할 수 있다.
경기 전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제주도 2박 3일 여행 패키지 여행 상품권 추첨이다. 


각 게이트 안 응모함에 명함으로 응모 가능하고, 당첨자에겐 에어부산 울산-제주 왕복권 2매,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더블 1박권(2인 조식 포함), 울산현대의 제주 원정 경기 관람권 2매와 ‘하워드 존슨 호텔’ 제주 서귀포 하버 프리미어패밀리 1박권(2인 조식 포함)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대 엑스티어 알파, 지역 쌀 등의 경품이 준비돼 팬들을 기다린다. 경기 후 뒤풀이 마당은 입단 및 복귀 선수 특집으로 준비해 이근호, 이창용, 홍준호, 에스쿠데로가 참여해 홈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김규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