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런닝맨 욕설 파문, 가슴 실루엣 사진 등 수많은 이어지는 돌출행동!
설리, 런닝맨 욕설 파문, 가슴 실루엣 사진 등 수많은 이어지는 돌출행동!
  • 황라희 기자
  • 승인 2018.06.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제일일보 = 황라희 기자]수많은 돌출행동으로 구설수에 자주 오르는 배우 설리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눈시울을 붉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설리는 2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했다. 침대에 누운 채 팬들에게 미소를 지으며 “안녕”이라고 인사한 설리는 한동안 말없이 카메라를 바라봤다.

방송 중간 설리는 손가락을 문 채 "여러분 뭐하고 계세요?"라고 물었고, 이후 설리의 눈가가 갑자기 촉촉해져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쏟아졌다.

 
이후 설리는 눈물을 흘리는 이유에 대해 아무 것도 밝히지 않은 채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다

라이브에 앞서 설리는 자신의인스타그램에 "사랑만 하는 삶이길"이라는 글과 함께 글귀를 캡처해 올렸다. 게시물에는 "주는 대로 돌려받는다. 나는 누구에게 사랑을 주고 상처를 줬나. 나는 누구에게 사랑을 받고 상처를 받았나"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 설리는 그동안 욕설파문 등 여러차례 돌발행동으로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올랐다.

지난 2013년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은 설리의 욕설이 담긴 장면을 여과 없이 방영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권고조치를 받았다.

설리는 2013년 8월 14일 방송에서 '2013 아시안 드림컵' 박지성 팀과 상하이 팀의 친선 축구경기를 관람하던 중 중국어로 상대방 어머니를 욕하는 단어인 "차오XX"라는 단어를 언급했다.

이같은 사실이 네티즌들 사이에 알려지며 많은 네티즌들은 "고의든 실수든 국제적 망신이다"라며 설리와 런닝맨 제작진을 질책했다.

같은해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013년 9월 11일 서울 코엑스 세계신경외과학회(WFNS) 학술대회에서 열린 '코리아 나이트(Korea Night)' 무대에서 '첫사랑니'를 부르는 에프엑스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한 장면에서 설리는 다른 멤버들이 한쪽 다리를 찢거나 옆으로 누웠다 엎드린 뒤 두 손으로 바닥을 짚고 일어서는 안무를 소화하는 동안 치맛자락을 붙잡은 채 자리에 앉아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른 멤버들은 열심히 안무에 임하는데 설리는 뭐하냐", "설리 프로의식이 부족하다", "설리 벌써 인기스타로 착각하냐"등 지적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몸이 아팠거나 치마가 너무 짧았던 것이 아니냐며 옹호하기도 하지만 문제는 설리의 태도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설리는 그동안 안무를 제대로 소화 못하는가 하면 한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고 시큰둥한 표정을 지어 네티즌들의 질책를 받았었다.

또 자신의 SNS에 과다한 노출 사진과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채 가슴 실루엣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사진이나 야릇한 성적 상상을 부추기는 생크림 먹는 영상, 공개연인 이었던 최자와 침대에 누워 입맞춤하는 사진을 올리는 등 잇단 기행으로 도마 위에 오른 바 있다.

지난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를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한 설리는 지난 2009년 걸그룹 f(x)로 데뷔해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