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온라인 쇼핑몰서 알차게
크리스마스 선물, 온라인 쇼핑몰서 알차게
  • 하주화 기자
  • 승인 2007.12.11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 쇼핑 ‘대상별 추천 아이템’ 코너 구성

엠 플 ‘홈 데코의 모든 것’ 쇼핑기획전

C J 몰 산타가 직접 배달 하는 이벤트

손꼽아 기다리는 ‘12월의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왔다. 각종 송년회나 연말 마감 업무에 선물 고민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시간과 발품을 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 보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할인도 받고 부가 선물도 따라오는 각종 크리스마스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후! 쇼핑(shopping.yahoo.co.kr)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야후! 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 상대에 따라 알맞은 품목을 한 곳에서 고를 수 있도록 연인, 자녀, 부모님 등 ‘대상별 추천 아이템’ 코너로 구성해 고민을 덜어준다.

이와 함께, 야후! 는 ‘크리스마스 빅 5’ 이벤트 코너를 통해 G마켓, 옥션, 인터파크, GS이숍, Hmall 등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 중인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한 자리에 모았다.

▶엠플(www.mple.com) 에서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홈 데코의 모든 것’ 쇼핑기획전을 통해 홈 데코레이션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트리 풀세트, 전구, 산타 복장, 등 이벤트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www.gmarket.co.kr) 은 ‘크리스마스 최저가를 상상하라’ 코너를 열고 크리스마스 트리 및 관련 파티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탁상 테이블에 두면 좋을 60cm 미니 트리부터 1.9M대형트리가 5천원대에서 4만원대에 판매된다.

더불어 오는 17일까지 총 4만장의 1천원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007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2007개의 발난로도 더블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CJ몰(www.cjmall.com )은 오는 19일까지 ‘2007 크리스마스, 행복한 집 만들기 프로젝트’ 열고 아이들을 위한 선물 카테고리별 3단계 이벤트를 진행,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산타가 직접 배달까지 해주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아침 9시부터 12%, 2만5천000원 권 할인 쿠폰을 각각 100명에게 지급하며 산타 복장과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옥션(www.acution.co.kr )은 오는 20일 ‘크리스마스도 옥션하라’ 이벤트를 열고 싱글 남녀와 커플, 가족을 위한 다양한 추천 아이템을 제공한다. 매시간마다 옥션 이용 고객에게 아이템 별 5%에서 최대 50%까지 총 20만개에 이르는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멜로디트리’ 같은 크리스마스 베스트 아이템은 할인가격에서 추가 10% 중복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28일까지 매일 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개의 다이어리를, 양말주머니에 노트북과 명품가방 등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는 ‘기프트 원더랜드’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과 함께 ‘반짝 특가 이벤트’ 코너를 통해 닌텐도, 명품남성지갑 등 고가의 상품을 매일 다른 한정상품으로 선착순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디앤샵(www.dnshop.com )은 ‘sale + Christmas’ 이벤트를 통해 겨울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가격대 별 쿠폰을 제공한다. GS 이숍(www.gseshop.co.kr )은 ‘크리스마스 선물전’ 이벤트를 통해 만원∼3만원, 4만원∼8만원 등 금액대별 선물코너를 마련했다.

/하주화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