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 24일 개막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 24일 개막
  • 김규신 기자
  • 승인 2018.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혁 2연패 도전… 최경주·위창수·장이근 등 대거 출전
국내 최대 상금 규모의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총 상금 15억원, 우승 상금 3억원)이 오는 24일부터 나흘 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대한민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대거 참가한다.

지난달 팀 대항전으로 치러진 PGA투어 취리히 클래식에서 한 조를 이룬 최경주와 위창수는 당시 같은 팀으로 서로 호흡을 맞췄지만,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는 한 치의 양보 없는 경쟁자로 대회장에 나선다.

지난해 와이어투와이어로 우승 트로피를 든 김승혁은 대회 2연패에 도전장을 던진다. 또한 황중곤, 장이근, 이태훈 등 KPGA 주요 메이저 대회 챔피언들과 지난해 제네시스 포인트 상위 랭커 이정환, 이형준이 국내 팬들에게 선전을 약속했다.

지난 대회와 동일하게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원년 대비 코스 전장이 56야드 늘어나 코스 난이도가 좀 더 높아졌다.

지난해 대회에 비해 대폭 확대된 갤러리플라자에는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레스토랑들이 참여하는 ‘미쉐린 푸드존’을 포함한 다양한 푸드부스가 운영된다.

이 외에도 제네시스 차량 전시, PGA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골프 필라테스, 스내그 골프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마련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올 해로 두 번째인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국내 최고 대회를 목표로 선수와 갤러리 모두에게 최상의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대회장에 많이 방문해서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끼고 즐겨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규신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