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 국민 응원의 힘 보태자”
“5천만 국민 응원의 힘 보태자”
  • 김규신 기자
  • 승인 2018.03.06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 장애체육인 국가대표 선수단에 5천만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사로 성공적인 개최와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 SK이노베이션이 장애체육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5일 오후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 기부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및 관계자들과 SK이노베이션 강선희 지속경영본부장과 구성원들이 참석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 말 시작한 ‘2018 평창, 모두의 응원을 더해 주세요’라는 주제의 응원광고가 SNS상에서 한 달 만에 조회수 7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열띤 호응을 얻자 이 같은 기부를 준비했다.

동계올림픽의 응원 열기와 관심을 장애체육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에도 이어가자는 취지다.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캠페인 조회 수를 기본으로 정한 이번 기부금 5천만원은 5천만 국민이 한 마음으로 응원의 힘을 보태 장애체육인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은 “장애체육인들에 대한 관심에 감사하다”며 “장애가 있음에도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정상인 못지않은 실력을 갖춘 장애체육인들에게 전 국민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이 도입한 신개념 기부방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도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규신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