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 교재교구·활동사진 전시회
보육 교재교구·활동사진 전시회
  • 이주복 기자
  • 승인 2008.11.25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주간 행사… 오늘부터 홍강갤러리 2층
2008년 보육주간 행사로 보육 교재교구 및 활동사진 전시회가 개최된다.

울산시는 울산시 가정어린이집위원회(회장 양경아) 주관으로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홍강갤러리 2층(시청 맞은편 외환은행 옆)에서 ‘보육 교재교구 및 활동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번달 12일까지 울산시 보육 시설을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접수된 작품 중 울산대학교 교수 및 사진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선정된 106점(보육 교재교구 38점, 보육 활동사진 68점)이다.

전시회 첫날인 26일 오전 10시30분에는 전시회장에서 기념식을 갖고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시작으로 보육주간 행사가 시작된다.

/ 이주복 기자

농업인기술개발 공모

원예작물 등 5개 분야

울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해상)는 농업인 및 농업인 단체를 개발사업에 직접 참여해 지역농업기술의 향상 및 농업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2009년도 농업인기술개발 과제’를 공모한다.

참여자격은 농업기술센터와 협동으로 새 기술을 연구개발 할 수 있는 농업인이나 농업인단체 모두 가능하다. 신청분야는 ▲식량작물 ▲원예작물 ▲축산 ▲농촌자원 및 농식품 가공 ▲새로운 아이디어 실증적용 등 5개 분야다.

연구비는 과제당 1억원 이내이며 연구기간은 1~2년 사이이다.

공모기간은 다음달 16일까지이며, 농업기술센터나 지역농업인 상담소에 기본적인 사업계획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접수하면 된다. / 이주복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