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울산시당, 정부 국정과제 실현방안 모색
민주당 울산시당, 정부 국정과제 실현방안 모색
  • 정재환 기자
  • 승인 2017.09.10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비전 전국순회 울산 설명회
▲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이 지난 8일 울산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개최한 ‘문재인정부 국가비전과 국정과제 순회 설명회’에서 임동호 최고위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미선 기자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위원장 임동호)과 민주연구원(원장 김민석)은 지난 8일 오후 울산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문재인 정부 국가비전과 국정과제 전국 순회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문재인 정부 국정운영과 과제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협력을 유도하고, 국정 과제를 공유해 공감대를 확산하면서 공동 실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울산시당 위원장 임동호 최고위원, 민주연구원 김민석 원장, 더불어민주당 한정애 국회의원이 강연자로 참석했다.

울산시당 위원장 임동호 최고위원은 인사말에서 “이번 19대 대선은 당 중심의 선거를 치뤘다. 전체가 함께 할 수 있었다. 내년 지방선거는 단결이 제일 중요하다. 내년 지방선거에서는 꼭 승리를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일 중요한 것은 단결이다. 동지애적인 당이 되어 내년 지방 선거를 열심히 해야 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석 원장은“공부하는 정치가 최고의 정치고, 공부하는 정치인이 최고의 정치인이며, 연구하는 정당이 최고의 정당이다. 당의 토대인 당원이 진지하고 꾸준하게 학습하는 정당, 그것이 더불어민주당의 미래이다. 다시 한 번 단결해서 내년 지방 선거에서 최고의 성적을 올려야 한다”고 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 국가비전과 국정과제를 직접 다듬고 손질한 한정애 국회의원(국정기획자문위원회 사회분과위원회 자문위원 역임)이 국민이 주인인 정부 4대 전략 15개 과제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강연했다.

정재환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