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모비스, 스페인 스포츠브랜드 JOMA와 후원계약
울산 모비스, 스페인 스포츠브랜드 JOMA와 후원계약
  • 김규신 기자
  • 승인 2017.07.10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2018시즌부터 3년간
▲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 피버스는 10일 현대모비스 본사에서 스페인 정통 스포츠 브랜드 JOMA와 용품후원 계약에 따른 조인식을 가졌다.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 피버스는 10일 현대모비스 본사에서 52년 역사의 스페인 정통 스포츠 브랜드 JOMA(조마)와 용품후원 계약에 따른 조인식을 가졌다.

울산 모비스는 2017-2018시즌부터 2020-2021시즌까지 3년간 JOMA로부터 총 7억5천만원 상당의 선수단 스포츠용품 일체를 후원 받게 된다.

JOMA는 용품 후원뿐만 아니라, 울산모비스와 지역 농구활성화를 위한 각종 지원사업과 농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JOMA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스완지 시티를 포함한 전 세계 약 80여개 국가대표팀 및 프로 축구구단의 용품 후원을 비롯해 테니스, 농구, 배구, 핸드볼, 럭비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발한 용품후원을 해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K리그 강원FC, 광주FC, 전남드래곤즈를 후원하고 있으며, 대한하키협회와도 지난 4월 공식 후원계약을 한 바 있다.

JOMA의 국내 총판을 맡고있는 ㈜피파스포츠 권종철 대표는 “국내 프로축구 팀에 이어 KBL 최고의 명문구단인 울산 모비스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그 동안 쌓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비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규신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