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Wee센터, 소식지 ‘톡톡톡!’ 10호 발행
강남Wee센터, 소식지 ‘톡톡톡!’ 10호 발행
  • 이상길 기자
  • 승인 2017.06.07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가(家)·다독다독 가족캠프 등 행사 소식 담아
울산시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박명호) Wee센터는 7일 강남위(Wee)센터 소식지 ‘톡톡톡!’ 10호를 발간했다.

이번 소식지는 위(Wee)센터에서 6~7월에 실시하게 될 ‘가족친밀감 향상 프로그램’과 ‘다독다독 가족캠프’ 운영에 관한 센터 프로그램 안내, 또래들의 친구 만들기에 관한 광수 생각, 상반기 위(Wee)센터의 행사 소식을 담은 활동사진, 학생이나 학부모의 자기 이해와 동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책 소개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번 소식지에 소개하는 ‘즐거운 가(家)’ 프로그램은 오는 17일 관내 초등학교 5·6학년 학생과 학부모의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놀이와 의사소통 실습을 통해 가족 간의 친밀감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다독다독 가족캠프’는 29부터 30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관내 중학생 15가족의 신청을 받아 미술치료 프로그램이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상호 이해를 높여 행복한 가족 관계 회복을 돕는 내용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강남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위(Wee)센터의 소식지 발간을 통해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활동 소식을 안내해 보다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길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