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한표의 뜻 잘사는 울주로 보답”
“소중한 한표의 뜻 잘사는 울주로 보답”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08.10.29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장열 울주군수 당선인
먼저 19만 울주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또한 한나라당 박희태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당원동지 그리고 지지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 함께 출마한 홍정련 후보님, 배임태 후보님, 서진기 후보님, 이형철 후보님께도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선거과정에서 힘들었던 점은?

▲ 정책과 공약이 아닌 비방선거로 이번 선거가 진행되었다는 것입니다. 군민들께서도 후보자에게 알고 싶은 것은 울주군을 어떻게 이끌어 갈 것인가 하는 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9만 울주군민들께서 그런 점을 잘 판단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울주군정을 어떻게 이끌어 갈 것인지?

▲ 우선은 선거로 인하여 갈라진 여론을 하나로 모으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후보자들을 일일이 찾아뵙고 뜻을 함께 모아 더욱 살기 좋은 울주군을 만드는데 동참해달라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울주군 곳곳을 다니면서 들은 군민들의 소중한 여론을 반영하여 군정을 펼치겠습니다.

-가장 중점을 두고 추진해 갈 군정사업이 있다면?

▲ 그리고 선거기간 동안 약속드린대로 ‘울주군중장기발전계획’을 바탕으로 발전잠재력이 큰 우리 군을 계획적으로 개발하여 울산의 중심을 넘어 동남경제권의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울산의 대규모 국책사업들의 대다수가 울주군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들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울주군민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은?

▲ 신장열을 믿고 선택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은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울주군민의 선택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군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