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상주전 홈경기 ‘메가 이벤트’
울산현대, 상주전 홈경기 ‘메가 이벤트’
  • 김규신 기자
  • 승인 2017.03.16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5만팬 돌파 ‘럭키 박스’ 200개 한정 판매
‘동천병원 가족의 날’ 등 19일 오후 3시 문수축구장
프로축구 울산현대가 오는 19일 오후 3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상주상무와의 홈경기 테마를 ‘가족과 청춘들을 위한 메가 이벤트’로 준비했다.

울산현대는 올 시즌 홈경기 무패를 기념, 팬들에게 축구 이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첫 번째는 울산 팬들과 함께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다. 울산현대축구단 페이스북 5만팬 돌파를 기념한 행사다.

울산현대 상품을 무작위로 랜덤하게 담은 ‘크레이지박스’를 1만원에 200박스 한정 판매한다. 최고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로 ‘동천병원 가족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울산현대 공식협력병원인 동강동천병원에서 울산현대 홈경기를 찾아 울산을 응원한다. 이번 경기에 선수단 격려 및 시축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 번째로 어린이축구대회 개막식을 진행한다. 울산 소재 어린이집이 참석하는 이 대회는 구·군단위별 리그로 연간 진행한다.

추후 경기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캐논슛 이벤트’, ‘문수리틀서킷’, ‘울산큰애기와 함께하는 치어리더 응원’ 등을 함께 준비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구 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준비된 상주전 홈경기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할 수 있다. 김규신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