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 어린이 축구교실 회원 모집
울산현대, 어린이 축구교실 회원 모집
  • 김규신 기자
  • 승인 2017.02.09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축구 울산현대축구단이 어린이 축구교실 ‘리틀 프렌즈’ 축구교실 회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리틀 프렌즈’는 울산현대가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축구교실이다.

울산 축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우수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 지난해부터 기존 4개 구(동구, 중구, 남구, 북구) 28개반에서 반 수를 30개반으로 늘리며 축구교실 장소를 확대하고 수업 수를 보강했다.

수업 프로그램도 알차게 구성했다. 현재 울산 U-12(12세 이하) 육성반 유소년 팀에서 진행하는 훈련을 보급반에 맞게 수정, 도입해 전문성을 강조했다. 프로축구연맹의 ‘기지개’와 ‘퓨처그레이트’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또한 프로선수들이 참여하는 축구클리닉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리틀 프렌즈’ 가입은 축구에 대해 관심 있는 5세~13세 어린이들은 누구나 가능하다. 리틀 프렌즈 회원에게는 울산현대 공식 용품 후원 업체인 아디다스 유니폼 세트를 비롯해 전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 회원 시즌권, 사인볼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선수들은 육성반 테스트 기회도 주어진다. 수업은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한다.

지역 축구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는 어린이 축구교실 ‘리틀프렌즈’ 축구교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209-7191) 또는 홈페이지(http://www.uhfc.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규신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