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고품격 사은행사
현대차, 제네시스 고품격 사은행사
  • 최재필 기자
  • 승인 2008.08.2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명 골프 클리닉·400쌍 ‘시카고’ 등 문화공연 초대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가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 ‘고객초청 문화공연’ 등 고품격 마케팅을 실시한다.

우선 제네시스 고객 40명을 초청해 열리는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은 다음달 25일 경기도 기흥의 골드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이번 골프 클리닉은 고덕호 프로의 드라이버·어프로치·퍼팅·벙커샷 등 자세 교정 교육과 9홀의 라운딩 필드 레슨으로 구성돼 있다. 고 프로는 국내에 8명 밖에 없는 미국 PGA 클래스 A의 멤버로 골프 레슨분야의 손꼽히는 권위자다.

또 현대차는 오는 10월 중 광주, 대구, 대전, 부산의 4개 지역 제네시스 고객 400쌍을 시카고·명성황후·홍등·캣츠의 고품격 문화공연에 초청하는 ‘고객초청 문화공연’을 연다.

지난 2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렸던 ‘마에스트로 정명훈 초청공연’과 6월 ‘사라장 & 오르페우스 챔버 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에 이은 이번 고객초청 문화공연으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 고객들도 제네시스의 고품격 문화공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전문가 초청 골프클리닉과 고객초청 문화공연은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제네시스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네시스 홈페이지(www.The-genesis.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이 선정된다.

/ 최재필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