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9회 울주군의회 임시회 오늘 개회
제99회 울주군의회 임시회 오늘 개회
  • 김영호 기자
  • 승인 2008.06.2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까지 제4대 후반기 원구성 등 조례안 심의
울산시 울주군의회(의장 이몽원)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6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제99회 울주군의회 임시회를 통해 후반기 원구성을 위한 의장 등 각 위원장을 선임한다.

또 이번 임시회는 30일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회의를 개회하고 울산시 울주군 성실납세자 등 지원 조례안 및 울산시 울주군 신청사건립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안 등 의회운영위원회 소관 1건과 내무위원회 7건, 산업건설위원회 1건 등 총 9건의 조례안을 심의하게 된다. 이어 산업건설위원회는 다음달 2일 우수기 및 태풍 내습 기간을 맞아 하천지역 등 2008년도 주요사업장 및 언론 보도된 곳을 방문할 예정이다.

다음달 4일 오전 10시에는 제4대 울주군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위한 의장 및 부의장을 선출하고 다음날 각 상임위원회별(의회운영위원회, 내무위원회, 산업건설위원회) 상임위원장 선출과 위원 선임 등이 이뤄진다.

의회의 심의안건은 제99회 울주군의회 임시회 심의안건 ▲울주군의회 회의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

회계관계공무원 재정보증조례 폐지조례안 ▲공유재산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성실납세자 등 지원 조례안 ▲제안제도 운영 조례안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차상위계층 국민건강보험료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이다.

/ 김영호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